본문 바로가기
PC,모바일 TIP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기간, 신청방법, 후기 총정리

by *ª 2021. 10. 17.
반응형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 고주파음 또는 노이즈캔슬링이 풀리는 경험이 있따면 리콜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에어팟 프로리콜 대상, 기간, 신청방법, 후기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정보

애플에서 지난 2020년 10월 30일 부터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인정하고 무상리콜 서비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였는데요. 에어팟 프로 리콜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

 

1.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지는 경우

2.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베이스 사운드,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지는 경우)

 

애플에서 에어팟 프로 리콜 대상을 위와 같이 정의하였는데요. 2020년 10월 이전에 제조된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던 중 지지직거리는 잡음이 생기거나 삐 소리 같이 날카로운 소리가 발생하는 경우, 노이즈 캔슬링이 작동이 안되는 분들이라면 에어팟 프로 리콜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기간

 

에어팟 프로 무상 리콜기간은 에어팟 프로를 구매한 뒤 2년 이내입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신청방법

에어팟 프로 리콜은 공식 애플 스토어, 서비스 센터 ( 유베이스, 튜나 ) 등을 방문하셔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예약을 하지 않고 가면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앱을 통해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예약하는 방법

 

1. 앱스토어에 들어간 뒤 '애플지원' 을 설치합니다.

 

2. '오디오 및사운드' 를 선택합니다.

 

3.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 를 눌러줍니다.

 

4.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여 예약을 해줍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후기

에어팟 프로 리콜 기준은 각 영업지점 마다 다른데요. 따라서 리콜을 받을 수 있고 받을 수 없을 수 도 있습니다. 증상이 있는데도 이상이 없다고 하여 리콜을 거부 당한 경우엔 포기하지 마시고 다른 애플스토어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교체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